자연치유촉매제 CASO의 시작...

CASO ( CAtalyst to Self Ordering )

자연치유에 대한 역사는 기원전 3,000년 전까지 올라갑니다.  기원전 3,000년 전 고대 이집트에선 특수한 방향성 오일을 사용했다는 내용이 피라미드 발굴에서 확인되었는데 클레오파트라가 로마의 부르투스를 유혹할 당시 장미향기를 이용하였다는 유명한 일화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에서는 그 기원을 알 수 없는 고대에서 부터 사향을 여러 목적으로 사용하여 왔습니다. 

자연치유는 곧 생명현상입니다.  

우리의 인체는 살아있는 동안 육체의 안과 밖에서 끊임없이 요란(disorder,=혼란)현상이 일어나 신체의 대칭성이 파괴되는데 이에 대응해서 원래 상태로 복원하기 위한 과정을 반복하게 됩니다. 즉, 우리 몸 스스로 (=Self)가 신체 내에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 내는(=Ordering) 과정을 반복하는 과정을 촉발(=Catalyst)하여 주는 물질을 자연치유제라 말합니다.

 

CASO는 이러한 원리에 입각하여 특정 질병에 작용하는 약품이 아닌 인체에 다차원적이고 복합적으로 도움을 주어서 생명력을 역동화 하는 데에 촉매제로서의 기능을 합니다.

따라서, 

CASOCAtalyst to Self Ordering 의 약자이며 Dom 은  여러 카소기업의 모기업으로 지붕 이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CASO Brand 상표 변천사

CASO Brand 현재

Quasi-Medicine

All CASO's items are 100% extract of natural plants is the best

solution to resolve these problems and to give outstanding results.

CASO는 인간의 생명력을 왕성케 하여 우리의 삶을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드는 자연주의 제품만을 고집합니다. 

자연이란?

​어원적 의미로 자연(自然)이란 " 스스로 그러하다'라고 풀이 될 수 있는데 이는 그 주체가 외부적 간섭이나 작위에 의해서가 아닌 자율적 자연법칙에 따라 생성되고 소멸함을 의미합니다. 

CASO는

원래 [자기 정서 촉매제 自己 整序 觸媒劑:

Catalyst to Self Ordering]라는 말의 영어 두문자를 조합한 것으로서, 제품에 담긴 철학과 특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caso는 회사 이름이자 특허청에 등록된 공식 상표 (Brand)이며, 동시에 식약청으로부터 허가받은 제품명입니다

Food _고로쇠 제품라인

CASO Maple is the WORLD’S FIRST  : 

ACER MONO (MAPLE TREE) SAP Water into GRANULES!

© 2020  by  Proudly created with CASO Dom Ltd.

법인명(상호) : 농업회사법인 (주)카소돔 / 주소 : 55562 전북 무주 무풍 대덕산로 389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418-81-2965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카소돔(info@caso.co.kr)  / 대표 : 권현남

  • Facebook Social Icon
  • Google 지역 사회 아이콘
  • YouTube Social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