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주)카소돔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선정

농업회사법인(주)카소돔의 제품이 2017년 하이 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에 선정되었습니다.

카소 메이플 그라뉴에 (CASO Maple Granule)

카소 칸디큐 & 칸디큐 플러스 (CASO Candi Q)

카소 칸디큐와 카소 메이플은 서울산업진흥원 유통브랜드 선정위원회가 엄선한 우수 상품을 의미합니다.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의 분야별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야 선정 기준

HIT 브랜드 : 높은 상품 경쟁력과 뛰어난 상품가치가 인정되어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상품

혁신 브랜드 : 우수한 상품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이 인정되어 HIT 브랜드 상품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상품

아이디어 상품 :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으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상품

농업회사법인(주)카소돔의 카소 칸디큐와 카소 메이플 제품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농업회사법인(주)카소돔은 농촌융복합산업(6차산업)인증기업으로 농약을 치지 않는 밭에서 상품을 만드는 모든 원료인 농산물을 직접 재배(1차)하고 제품을 제조 가공(2차)하여 유통 판매(3차)를 함께 합니다. 원료 재배에서 생산 및 판매까지 소비자가 안전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합니다.

(주)카소돔에서 만드는 모든 제품은 무농약 인증을 받은 원료로 제조되며 자연에서 얻은 성분만을 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화학적인 어떠한 성분이 함유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카소돔은 대한민국의 저출산에 대한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여 출산장려정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출산장려정책 중 임신부가 건강한 아이를 출산할 때까지 임산부들에게 카소 칸디큐 제품가의 30%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임신중의 소양증, 칸디다증으로 가려움, 불쾌감, 따가움, 아픔을 느끼신다면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www.casomall.co.kr에 임산부 회원으로 가입을 하시고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태아에게도 안전함을 확인받은 제품으로 사용 회 수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방부제 0, 화학성분 0 100% 자연주의 철학! 카 소의 의미는 " Catalyst to Self Ordering " 천연성분을 이용하여 자기 스스로 면역력을 키우는 촉매제 역할을 한다는 뜻입니다. 건강한 삶을 촉매 하는 카소로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회수 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